최근 들어 온라인 쇼핑몰들이 현금 또는 상품권을 주는 경품행사를 실시하는 등 '현금경품이벤트'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옥션은 올 연말까지 총10주간 옥션을 대표하는 온라인 의류 판매자 50명이 매주 최고 인기 아이템 4가지씩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인기의류 초특가대전'을 연다. 행사 기간 중 매주 100명을 추첨해 사이버머니인 '이머니'5만원을 증정한다.

롯데닷컴은 10월말까지 20대 여성회원을 대상으로 경품과 함께 모델 활동의 기회를 주는 '영플걸 선발대회'를 연다. 자신의 사진과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면 심사 후 '영플걸'로 뽑아 100만우너권 상품권과 영플라자 고객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GS이숍은 적립금 경품으로 역대 최고액인 3000만원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퀴즈 이벤트는 31일까지 GS홈쇼핑과 GS이숍에서 출제되는 퀴즈를 맞추는 행사로 정답자 가운데서 1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0만원을 증정한다.

인터파크는 '77만원 행원의 위시리스트' 행사를 통해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터파크 기프트 카드(Gift Card)'를 증정하고 있다. 10월 31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매일 한명씩 추첨해 77만원의 희망물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투데이코리아는 언제나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