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메인보드 제조사인 아수스가 오는 11월 말에 공식 개봉하는 문정혁, 신은경 주연의 '6월의 일기'와 공동 마케팅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6월의 일기 시사회에 총 500명의 영화 애호가를 초대한다. 시사회는 11월 23일로 예정되어 있고, 영화 속의 주인공이었던 문정혁과 신은경도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아수스는 이번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영화 속에서 주인공 문정혁이 썼던 W5A 노트북의 특별 한정판 모델을 발표하고, 오는 7일부터 인터넷 쇼핑몰인 CJmall(www.cjmall.com)을 통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W5A는 독일의 Reddot 디자인 상 수상, 180도 회전 웹캠, 12.1인치 와이드 CSD LCD, 1.8kg의 무게 등을 갖춘 아수스 노트북의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6월의 일기에서 형사 역을 맡은 문정혁과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푸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에 발표된 6월의 일기 특별판 W5A는 검은색 70대와 하얀색 30대, 총 100대만 한정 생산/판매되며, 이번 한정판에 한해 기존 '프리미엄' 급의 가격을 벗어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수스 한국 홈페이지(http://kr.asus.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투데이코리아는 언제나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