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지구오락실과 협업 기념 한정판 출시 및 경품 이벤트 진행

▲ 불닭볶음면 지구오락실 콜라보 제품
▲ 불닭볶음면 지구오락실 콜라보 제품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삼양식품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구오락실)'과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지구오락실X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tvN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TV쇼이다. 지난 9월 2일 지구오락실 11회에서 멤버들이 게임을 통해 불닭볶음면을 맛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에 삼양식품은 한정판 '지구오락실X불닭볶음면'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숨은 호치 찾기 이벤트를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한 용사들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삼양식품 공식몰에 숨어 있는 호치를 찾아 정답을 제출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패키지(1명), 미니게임기(3명), 불닭 랜덤세트(30명), 스타벅스 음료 쿠폰(5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불닭볶음면 인증샷 이벤트도 10월 7일까지 실시한다. 불닭볶음면 한정판 패키지 또는 기존 불닭볶음면을 찾아 #지락실불닭볶음면, #지구오락실불닭을 필수 해시태그로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1명), 닌텐도스위치 OLED(3명), 해피콘 3만원(30명), 불닭 랜덤세트(50명)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tvN 지구오락실과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해 해외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불닭볶음면을 통한 새로운 활력과 도전의 영역을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컬래버 활동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고 말했다. 
투데이코리아는 언제나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