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에듀윌
▲ 자료=에듀윌
투데이코리아=김정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중개사 초보자에게 맞춘 ‘학습 패키지’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9월 신규 가입자면 오는 30일까지 무료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제작한 '중개업 실전 핸드북+성공특강'을 받아볼 수 있다.
 
중개업 실전 핸드북은 최신 부동산 현장 트렌드를 분석해 실제 사례를 수집했다. 비전공자의 눈높이에 맞춰 중개보수 요율과 법 규정을 서술했으며, 부동산 규제사항 및 세금 실무 등을 상세 설명했다.

특히 분야별로 필요한 핵심 내용을 정리해 총 3개의 학습 스텝으로 쉬운 이해를 도운 점이 특징이다.
 
이어 재개발/재건축, 실전중개실무, 부동산마케팅 등 영역별 전문 교수진의 '중개업 성공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성공적인 중개업 사례를 통해 각 분야에 필요한 실무 지식 및 핵심 역량을 설명하여 초보자의 부동산 현장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춘다는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창업, 경매, 디벨로퍼에 집중된 실무 교육 과정도 운영 중"라며 "모든 분야의 실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부동산실무 종합 패키지'도 마련해 기존 강좌 대비 저렴한 학습 비용으로 초보자의 학습 부담을 낮췄다"고 말했다.

키워드

#에듀윌
투데이코리아는 언제나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